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Thu01182018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2017년 12월 24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 님 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마태복음<Mt>1:23)

 

2. 오늘은 성탄주일니다

 

우리 위해 희생하시고 죽으시기 위해 이 땅에까지 강림하신 예수님을 사랑과 믿음으로 환영하며 정성을 다해 경배하는 신실된 성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3. 성탄이브 음악예배

 

오늘 오후 2시부터는 성탄이브 음악예배가 드려집니다. 주일학교, 중고등부 행사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온 성도들은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4. 송년주일 및 직원임명식

 

다음 주일은 송년주일 겸 직원임 명식이 있는 날입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직분을 받고 한 해를 아름답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5. 송년 구역예배

 

오는 주일은 1년을 마무리 하는 송년구역예배로 모이는 날입니다. 수고를 격려하며 사랑으로 구역식구 들이 함께 모여 유종의 미를 거두시기 바랍니다.

 

6. 전교인 파티와 떡국 파티는 생략합니다

 

올 해는 주일에 송구영신예배를 드려야 하는 고로 전교인 및 떡국파티는 생략 합니다. 1130분까지 나오셔서 기도로 준비하시고 송구영신예배와 내게 주신 말씀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7. 2018년 기도제목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해마다 기도제목 을 드리고 말씀을 받는데 올 해도 정성을 다해 준비하시고 풍성한 새해의 소원들을 응답 받으시기 바랍니다.

 

8. 2018년도 점심과 헌화에 동참해 주세요

 

2018년도 이웃을 위해 점심을 하나님께 꽃을 위해 사인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생활의 지혜

 

머리카락에 껌이 붙었을 때는 콜라에 몇 분 동 안 적셔두었다가 살살 떼어내면 쉽게 제거됩니다.

 

 


  • 2017년 12월 31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그 주인이 이르되 잘 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작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으로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예할지어다(<Mt>25:21)

    2. 오늘은 송년주일 입니다

    지난 1년 동안 한결 같은 사랑으로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변함없이 몸 된 교회를 섬겨오신 모든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3. 2018직원임명식

    오늘은 2018년도 직원임명식을 거행합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죽도록 충성하시고 하늘의 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4. 송구영신예배

    오늘 밤 12시에 송구영신예배를 드리고 2018년에 내게 주신 말씀을 선택합니다. 11:30까지 오셔 서 기도로 준비하시고 감사로 예배 드리시기 바랍니다.

    5. 신년맞이 특별새벽기도회

    오는 12() 새벽 6시부터 신년맞이 특별새벽기도회가 시작됩니다. 기도로 승리합시다

    6. 전교인 축복안수기도회

    오는 금요일(15)8시부터 전 교인 축복안수기도회가 있습니다. 사모하는 마음으로 전원 참석하셔서 하나님의 기적과 능력을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7.  2 0 1 8년도 전도 왕

    이 현 우 집 사 님 이  7 명 을  전 도 하 여  전 도 왕 이  되셨습니다.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온 성도님들도 전 도 해  힘 쓰시기 바랍니다.

    8. 새  성 도 님 들 을 환 영 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동록 하 여 지속적으로 신앙 생활 을 하시는 분 들은 총 2 0 명입니다.  진심으로 한 가족 됨을 환영합니다!

    9. 직원헌신예배 예고

    새해 첫 주일인 다음 주일에는 2018년도를 위해 임명 받은 전 직원들이 마음을 다해 헌신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몸도 마음도 예 물도 미리 준비하시고 정성을 다해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시기 바랍니다.

    1 0 . 생활의 지혜

    닭이나 생선을 요리할 때 특유의 비린내를 없애고 싶으면 요리 전 우유에 잠깐 담가 두면 효과가 있습니다. 우유의 단백질 성분이 비린내를 잡아주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