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426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21년 4월 4일 주일안내

2021년 4월 4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저희가 서로 이야기하며 문의할 때에 예수께서 가까이 이르러 저희와 동행하시나 저희의 눈이 가리워져서 그인 줄 알아보지 못하거늘(누가복음(Lk>24:15-16))

 

2. 2021년도 교회표어

 

여호와를 기대하라!”

 

3. 부활의 달 4월입니다

 

생명의 주인이신 예수님을 가슴에 모시고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으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4. 오늘은 부활주일입니다

 

오늘은 2021년도 부활주일입니다. 우릴 위해 고난당하시고 다시 살아나신 예수님을 가슴으로 영접하고 생명을 품은 자답게 이 세상을 이기시기 바랍니다.

 

5. 부활주일 새벽을 깨운 모든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오늘 새벽예배에 참여하여 부활하신 예수님을 섬기신 모든 분들을 축복하며 늘 신선한 믿음으로 주님과 함께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6. Vision Project를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곧 시작 될 우리교회의 축복, 비전 프로젝트를 위해 온 성도들은 끊임없이 기도하시고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로 만들어진 계획서가 로비에 있사오니 관심 있는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7.   한 생명이라도 전도하십시다!

 

성도와 교회의 존재목적은 생명을 구원하는 것입니다. 펜테믹시대에 우리교회 각 예배사이트와 교회 CD등을 통해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8. 생활의 지혜

 

주름치마나 양복바지의 주름을 세울 때는 안약 병에 식초를 넣고 몇 방울씩 떨어뜨리며 다림질을 하면 거짓말처럼 주름이 반듯하게 잘 세워집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