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41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21년 5월 16일 주일안내

2021년 5월 16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빌립이 달려가서 선지자 이사야의 글 읽는 것을 듣고 말하되 읽는 것을 깨닫느뇨 대답하되 지도하는 사람이 없으니 어찌 깨달을 수 있느뇨 하고 빌립을 청하여 병거에 올라 같이 앉으라 하니라 (사도행전(Acts>8:30-31)

 

2. 2021년도 교회표어

 

여호와를 기대하라!”

 

3.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우리들에게 가장 소중한 가정을 새롭게 세우는 가정의 달 5월입니다. 따뜻한 사랑과 믿음으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4. 오늘은 스승의 주일입니다.

 

우리들을 오늘까지 가르쳐 주고 인도해 주신 귀한 스승님을 기억하고 감사드리며 자녀들이 인생 여정에서 좋은 스승을 만나도록 축복하시기 바랍니다.

 

5. 축복 받을 기회를 드립니다.

 

방송실에서 온라인예배를 위한 카메라 2대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두 대의 가격은 3천불입니다. 성령님께서 인도하시는 분들은 헌신하시기 바랍니다.

 

6. 코로나바이러스를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하루에 1천명 이상의 감염자가 나올 정도로 코로나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책임을 전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Vision Project를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곧 시작 될 우리교회의 축복, 비전 프로젝트를 위해 온 성도들은 끊임없이 기도하시고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로 만들어진 계획서가 로비에 있사오니 관심 있는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8.   한 생명이라도 전도하십시다!

 

성도와 교회의 존재목적은 생명을 구원하는 것입니다. 펜데믹시대에 우리교회 각 예배사이트와 교회 CD등을 통해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9. 생활의 지혜.

 

쇠고기나 돼지고기의 냄새를 제거해 주고 육질을 부드럽게 하는 데는 생강이 최고입니다. 생각에는 고기의 단백질을 분해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