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3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6년 9월 18일 주일안내

2016년 9월 18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희 열둘을 택하지 아니하였느냐 그러나 너희 중에 한 사람은 마귀니라 하시니 이 말씀은 가룟 시몬의 아들 유다를 가리키심이라 저는 열둘 중의 하나로 예수를 팔 자러라(요한복음<Jn>6:70-71)

2. 받은 은혜를 유지하십시다

기도와 말씀으로 영적인 축복을 많이 받았는데 가슴에 간직하고 열매를 맺히시기 바랍니다.

3. 큰 감사를 드립니다

특새와 부흥회 등 영혼의 큰 잔치들이 은혜와 축복 속에 잘 마쳤습니다.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수고하신 모든 성도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4. 구역장, 권찰 성경공부

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회의실에서 구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여 배우십시다.

5. 각 구역별 구역예배 예고

오는 토요일(24)은 각 구역별로 구역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모두들 한 가족 됨의 사랑으로 함께 모여 말씀과 사랑의 떡을 떼시기 바랍니다.

6. 독감예방주사 안내

오늘 1부 예배 이후부터 체육관에서 독감 예방주사를 맞습니다. 감사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7. 한 영혼을 위한 마켓 전도

하나님은 한 영혼이 돌아오면 춤을 추시며 기뻐하십니다. 이번 주말에도 마켓전도를 위해 기도하시고 헌신하시기 바랍니다-이번 주는 전교인입니다!

8. 생활의 지혜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 같은 화장품이 옷에 묻었을 때 면도 크림을 바르고 문질러 주면 얼룩이 깨끗이 없어집니다.

9. 최인근목사KOAMTV방송설교

:8:30-9:30am/:11pm

10. 10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마르다(회장:김정선집사)

 

 

 

 

 

 

 

 

 

 

 

 

 

 

 

 

1. 오늘의 말씀-이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여자야 네 믿음이 크도다 네 소원대로 되리라 하시니 그 시로부터 그의 딸이 나으니라(마태복음<Mt>15:28)

2. PTA모임 안내-오늘 점심시간에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 한 PTA모임이 회의실에서 있겠사오니 모이시기 바랍니다.

3. 바울,마리아헌신예배 예고-다음 주일 찬양예배는 바울과 마 리아의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 다. 강사는 이대규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4. 구역장,권찰 성경공부-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회의실에서 구 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이시기 바랍니다.

5. 축하드립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이승영집사님-7UW 로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최의룡집사님-형사법당당 변호사로 로펌에 취직하였습니다.

6. 한 생명이라도 구원시킵시다!-본격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 니다. 힘을 다해 생명 살리는 이 복된 대열에 온 성도들이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말전도-마리아+주교

7. 6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중고등부(회장:송지훈)

8 생활의 지혜-삼겹살을 구을 때 냄새를 없애려면 삼겹살 등 고기에 밑간(소금·후추)을 한 다음 녹차 가루를 뿌려 구우면 잡냄새가 없어지고, 맛이 담백해집니다.

9. 최인근목사KOAM 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