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3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9년 4월 21일 주일안내

2019년 4월 21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한복음<Jn>11:25-26)

2. 부활주일입니다

오늘은 2019년도 부활주일입니다. 우리들을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신 예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부활의 권세가 두루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3. 성례식

오늘은 부활절을 맞아 성례식을 거행합니다. 주님의 살과 피를 마시고 신령한 권세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세례와 유아세례를 받으시는 분들을 축복합니다.

4. 부활절 맞이 특별새벽기도성료

지난 두 주간 동안 실시된 특별새벽기도회가 은혜 중에 잘 마쳤습니다. 귀한 기도의 응답이 충만하게 나타나기를 축원 드립니다.

5. 구역장,권찰 성경공부

점심시간에 구역장,권찰 성경공부가 회의실에서 있겠습니다. 구역예배는 27일에 드립니다.

6. 지도자연석회의

찬양예배 후에 본당에서 지도자연석회의가 있겠습니다. 모두들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7. 화장실과 부엌 리모델링 완료

오랫동안 계속된 화장실과 부엌의 리모델링이 완료되었습니다. 송오형집사님을 비롯하여 헌신하시고 헌금하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8. 부고

김인성집사님께서 모친상을 당하여 귀국하였습니다.

9. 4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중고등부(회장:엄성현)

10. 생활의 지혜

토란이나 참마의 껍질을 벗길 때 손에 식용유를 조금 뭍이면 손이 가렵지 않는다. 식초나 소금물을 뭍혀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