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3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9년 7월 28일 주일안내

2019년 7월 28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그 때에 한 장관 곧 왕이 그 손에 의지하는 자가 하나님의 사람에게 대답하여 가로되 여호와께서 하늘에 창을 내신들 어찌 이런 일이 있으리요 엘리사가 가로되 네가 네 눈으로 보리라 그러나 그것을 먹지는 못하리라 하니라(열왕기하<2Ki>7:2)

2. 수련의 달 7월입니다

한 여름을 맞아 몸도 마음도 수련하여 마지막 때를 준비하는 멋진 성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3. 선교의 밤

오늘 찬양예배는 선교의 밤으로 캄보디아에서 헌신하시는 박조숙선교사님을 모시고 선교의 도전을 받고자 합니다. 사모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중고등부 수련회 예고

중고등부에서는 아래와 같이 특별한 여름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하시고 후원하시기 바랍니다.:85-10/:California LA/인도:김한준,최의룡

5. 연합찬양과 기도의 밤

오는 금요일(82)은 연합으로 찬양과 기도를 드리는 날입니다. 힘을 다해 기도에 올인 하시고 신선한 축복의 8월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6. 방송실에서 드리는 말씀

PPT가 필요한 분들은 최소한 주일 오후 1시까지 자료를 넘겨주셔야만 방송이 가능합니다.

7. 마켓전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교회의 존재 목적인 전도를 위마켓전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 영혼이라도 인도할수 있도록 열심을 다 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마리아+YG

8. 7월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바울선교회(회장:김경배)

9.          생활의 지혜

가위의 날이 무디어졌을 때 못쓰게 된 알루미늄호일을 여러 번 잘라주면 무디어진 날이 날카롭게 세워집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