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Tue0423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21년 5월 9일 주일안내

2021년 5월 9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네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너의 하나님 나 여호와가 네게 준 땅에서 네 생명이 길리라((Ex>20:12)

 

2. 2021년도 교회표어

 

여호와를 기대하라!”

 

3.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우리들에게 가장 소중한 가정을 새롭게 세우는 가정의 달 5월입니다. 따뜻한 사랑과 믿음으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4. 오늘은 어버이 주일입니다.

 

우리들을 이 땅에 존재하게 하신 최고의 축복인 어버이를 온 마음을 다해 섬기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빌립보의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5. 어버이 주일 특별축복기도.

 

오늘은 어린이 주일을 맞아 소중한 우리들의 어버이들을 축복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항상 건강하시고 평안하시도록 섬기시기 바랍니다.

 

6. 코로나바이러스를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하루에 1천명 이상의 감염자가 나올 정도로 코로나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책임을 전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Vision Project를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곧 시작 될 우리교회의 축복, 비전 프로젝트를 위해 온 성도들은 끊임없이 기도하시고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로 만들어진 계획서가 로비에 있사오니 관심 있는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8.   한 생명이라도 전도하십시다!

 

성도와 교회의 존재목적은 생명을 구원하는 것입니다. 펜테믹시대에 우리교회 각 예배사이트와 교회 CD등을 통해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9. 생활의 지혜

 

오랜 된 쌀에서 나오는 묵는내를 없애려면 식초탄 물에 쌀을 담가두었다가 씻어낸 후 밥을 지으면 냄새가 사라지고 신선한 밥이 만들어집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