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Thu0425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21년 6월 27일 주일안내

2021년 6월 27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만일 그럴 것이면 왕이여 우리가 섬기는 우리 하나님이 우리를 극렬히 타는 풀무 가운데서 능히 건져 내시겠고 왕의 손에서도 건져내시리이다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왕이여 우리가 왕의 신들을 섬기지도 아니하고 왕의 세우신 금 신상에게 절하지도 아니할 줄을 아옵소서 (다니엘<Dan>3:17-18)

 

2. 2021년 교회 표어

 

여호와를 기대하라!”

 

3. 현충의 달 6월입니다

 

희생하고 헌신하는 달인 현충의 날 6월이 밝아 왔습니다. 시간을 헛되지 않게 하나님과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는 복된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4.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뜻이 있는 분들이 헌금해 주신 5천여불로 방송실 카메라 2대와 설교 CD Copy머신을 구입 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예배를 섬기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5 .      온전한 예배를 성전에서 드립시다!

 

비록 팬데믹으로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성전으로 올라 와서 정성껏 예배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6 . 힘든 이웃에게 소망을!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든 사람들이 다 힘들어 합니다. 이러한 때에 우리 교회 주일 수요일 금요예배 온라인사이트를 이웃에게 전하여 말씀을 통한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7 .      . Vision Project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십시다.

 

하나님께서 우리교회에 주신 특별한 축복인 Vision Project를 위해 공 사간에 더욱 뜨겁게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8.6월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바울선교회(회장:김경배집사)

 

9 .      생활의 지혜

 

전자레인지를 오래 쓰다보면 냄새가 나게 되는 데 귤이나 오렌지 껍질을 넣고 돌려주면 냄새가 사라지고 향기로운 귤 냄새가 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