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41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21년 7월 25일 주일안내

2021년 7월 25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 (베드로전서<1Pe>5:8-9)


2. 2021년 교회 표어


여호와를 기대하라!”


3. 수련의 달 7월입니다.


몸과 마음을 수련하고 하나님과 이웃에게 좀 더 사랑으로 다가설 수 있도로 훈련하는 수련의 달 7월입니다. 말씀과 기도로 자신을 훈련하시기 바랍니다.


4. Vision Project준비위원 조직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주신 복된 역사 Vision Project를 위한 준비위원회가 조직 되었습니다. 최인근,김국재,김한준,고상철,이정재,송오형,김경배,최의룡,이현우,박희옥,전연정,이승영 이상 12분입니다.


5.   온전한 예배를 성전에서 드립시다!


비록 팬데믹으로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성전으로 올라 와서 정성껏 예배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6. 힘든 이웃에게 소망을!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든 사람들이 다 힘들어 합니다. 이러한 때에 우리 교회 주일 수요일 금요예배 온라인사이트를 이웃에게 전하여 말씀을 통한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7.    Vision Project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십시다!


하나님께서 우리교회에 주신 특별한 축복인 Vision Project를 위해 공사 간에 더욱 뜨겁게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8. 7월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마리아선교(회장:이수원집사)


9.             생활의 지혜


양념 통이나 후추, 소금통의 뚜껑이 막힐 때 쌀알을 몇 개 넣어두면 쌀알이 습기를 흡수하여 막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