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3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17년 4월 9일 주일안내

2017년 4월 9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이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아무든지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을 것이니라(마태복음<Mt>16:24)

2. 오늘은 고난주일입니다

오늘은 우리 위해 십자가에서 고난 당하신 예수님을 묵상하며 예배 드리는 고난주일입니다. 그리고 이 번 한 주간은 고난주간입니다. 경건하게 주님과 동생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금요일은 금식일로 선포합니다.

3. 세례문답시취

오늘 점심 시간에 회의실에서 세례문답시취 가 있겠습니다. 신청자들은 전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주일은 부활주일입니다

다음 주일은 2017년도 부활주일입니다. 아울러 성례식을 거행하며 새벽예배를 6시에 드립니다. 정성 모은 예물과 예배로 주님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5. 성금요일연합집회

오는 금요일은 Good Friday로 청소년,장 년 연합집회로 모이겠습니다. 풍성한 은혜 있기를 바랍니다.

6.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지상 명령이신 전도를 위해 오는 토요일부터 마켓전도가 시작됩니다. 사명감을 가지고 각 선교회는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베드로선교

7. 부활절특별새벽기도회

부활절기념 특별새벽기도회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힘써 기도하며 주님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8. 등록을 환영합니다

지난주일 등록하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심욱진성도님(206-823-6106)-박준수성도님인도-디모데선 이세영성도님(949-325-4184)-양은주성도님인도-디모데선

9. 4월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디모데선교(회장:송혁성도님)

10. 생활의 지혜

냉동 만두를 맛있게 굽는 법:냉동만두를 프라 이팬에 놓고 물 반 컵쯤을 부은 다음, 기름을 두르고 뚜껑을 덮고 물이 졸아들 만큼 중불로 익히면 만두 아래쪽은 바삭하 고 위쪽은 부드러워지며 맛있게 구워집니다.

 

 

 

 

 

 

 

 

 

 

 

 

 

 

 

 

 

 

 

 

 

 

 

 

 

 

 

 

 

 

 

 

 

 

 

 

 

 

 

 

 

 

 

 

 

 

 

 

 

 

 

 

 

 

 

1. 오늘의 말씀-너희는 마치 그 주인이 혼인 집에서 돌아와 문을 두드리면 곧 열어 주려고 기다리는 사람과 같이 되라 (누가복음<Lk)12:36)

2. 에스더선교회 헌신예배-오늘 찬양예배는 에스더선교회(회장 박희옥집사) 헌신예배드로 드립니다.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3. 각 구역별 구역예배-오는 토요일(27)은 각 구역별로 구역 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함께 사랑의 떡을 떼시기 바랍니다

4. ,고등부 동계수련회-오는 26-27일까지 중,고등부 동계 수련회가 열립니다. 위해서 기도하시고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5. 새 신자 환영회-오늘 저녁 5:30 이영권사님 댁에서 새 신 자 성경공부 종강파티 및 새 신자 환영잔치를 갖습니다.

6. 신년축복대심방 계속 중-신년을 맞아 가정과 사업장의 축 복대심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목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7. 화요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체육관에서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이 있습니다. 모여주세요

8. 목요기도팀 모임-매우 목요일 10:30부터 교회 카페에서

9. 2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베드로선교회(회장-고상철)

10.생활의 지혜-겨울철 푸석푸석해진 모발에 윤기를 주려면 마요네즈 4큰술, 레몬즙 1큰술을 섞어 머리카락 전체에 바르 고 비닐 캡으로 덮은 다음 20~30분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 주면 모발이 강해지고 윤기가 나는 변화가 일어납니다.

11.최인근목사KOAM-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