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426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17년 5월 7일 주일안내

2017년 5월 7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예수께서 한 어린 아이를 불러 저희 가운데 세우시고 가라사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 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 지 못하리라(마태복음<Mt>18:2-3)

2. 가정의 달 5월입니다

하나님께서 만들어 주신 가정의 소중 함을 신앙으로 인식하고 함께 하나님의 은총 가운데서 사랑 하고 승리하는 풍성한 은총을 넘치게 누리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어린이주일입니다

천하보다 귀한 어린 생명들을 사랑하고 격려하며 미래의 꿈나무로 키우시기 바랍니다. 오늘 은 특별이 목사님과 부모님이 어린아이들을 축복하겠습니다.

4. 10/120정기 모임

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10/120정기 모임 이 각 조별로 있겠습니다. 함께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5. 어린이주일 기념 주일학교 소풍 성료

어제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주일학교에서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6. 마르다선교회 헌신예배 예고

521일 주일에 마르다헌신 예배가 있겠습니다.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7. 찬양대수련회 예고

찬양대가 아래와 같이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기도하며 착오 없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28-29/:벨링헴예수기도원/강사:

8. 마켓전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지상 명령이신 전 도를 위해 마켓전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명감을 가지고 각 선교회는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에스더선교회

9. 5월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중고등부(회장:원종성)

10. 생활의 지혜

니트류 옷의 소매가 늘어졌을 땐 따뜻한 물에 적셔 어느 정도 말린 다음 소매 부분을 모아서 잡고 헤어드라이어로 열을 가해주면 감쪽같이 줄어듭니다.

 

 

 

 

 

 

 

 

 

 

 

 

 

 

 

 

 

 

 

 

 

 

 

 

 

 

 

 

 

 

 

 

 

 

 

 

 

 

 

 

 

 

 

 

 

 

 

 

 

 

 

 

 

 

 

 

1. 오늘의 말씀-너희는 마치 그 주인이 혼인 집에서 돌아와 문을 두드리면 곧 열어 주려고 기다리는 사람과 같이 되라 (누가복음<Lk)12:36)

2. 에스더선교회 헌신예배-오늘 찬양예배는 에스더선교회(회장 박희옥집사) 헌신예배드로 드립니다.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3. 각 구역별 구역예배-오는 토요일(27)은 각 구역별로 구역 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함께 사랑의 떡을 떼시기 바랍니다

4. ,고등부 동계수련회-오는 26-27일까지 중,고등부 동계 수련회가 열립니다. 위해서 기도하시고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5. 새 신자 환영회-오늘 저녁 5:30 이영권사님 댁에서 새 신 자 성경공부 종강파티 및 새 신자 환영잔치를 갖습니다.

6. 신년축복대심방 계속 중-신년을 맞아 가정과 사업장의 축 복대심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목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7. 화요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체육관에서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이 있습니다. 모여주세요

8. 목요기도팀 모임-매우 목요일 10:30부터 교회 카페에서

9. 2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베드로선교회(회장-고상철)

10.생활의 지혜-겨울철 푸석푸석해진 모발에 윤기를 주려면 마요네즈 4큰술, 레몬즙 1큰술을 섞어 머리카락 전체에 바르 고 비닐 캡으로 덮은 다음 20~30분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 주면 모발이 강해지고 윤기가 나는 변화가 일어납니다.

11.최인근목사KOAM-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