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3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17년 7월 23일 주일안내

2017년 7월 23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누가복음<Lk>10:20)

2. 수련의 달 7월입니다

복된 7월이 저물어갑니다. 몸과 마음 의 수련으로 날마다가 천국이 되는 복된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시기 바랍니다.

3. 당회장 동정

최목사님께서는 딸 Sunny의 결혼식 참석으로 내일 새벽 출국하셨다가 목요일 밤에 귀국하십니다.

4. 2017여름어린이 성경학교 성료

지난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된 제33차 여름어린이 성경학교가 풍성한 축복과 은혜 속에서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5. 각 구역별 구역예배

오는 토요일(29)은 각 구역별로 구역 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열심히 모이시기 바랍니다.

6. 결혼예식

오는 화요일(25) TimSunny의 결혼예식이 멕시코 Cancun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오늘 예배에 Tim부모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7. 한 생명이라도 구원시킵시다!

본격 마켓전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힘을 다해 생명 살리는 이 복된 대열에 온 성도들 이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말전도-YG

8. 7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베드로선교회(회장:송오형)

9. 생활의 지혜

식기를 두는 선반에서 나오는 냄새를 제거 하려면 수건에 알코올을 묻혀 닦아주면 깨끗이 제거됩니다.

 

 

 

 

 

 

 

 

 

 

 

 

 

 

 

 

 

 

 

 

 

 

 

 

 

 

 

 

 

 

 

 

 

 

 

 

 

 

 

 

 

 

 

 

 

 

 

 

 

 

 

 

 

 

 

 

 

 

 

 

1. 오늘의 말씀-너희는 마치 그 주인이 혼인 집에서 돌아와 문을 두드리면 곧 열어 주려고 기다리는 사람과 같이 되라 (누가복음<Lk)12:36)

2. 에스더선교회 헌신예배-오늘 찬양예배는 에스더선교회(회장 박희옥집사) 헌신예배드로 드립니다.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3. 각 구역별 구역예배-오는 토요일(27)은 각 구역별로 구역 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함께 사랑의 떡을 떼시기 바랍니다

4. ,고등부 동계수련회-오는 26-27일까지 중,고등부 동계 수련회가 열립니다. 위해서 기도하시고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5. 새 신자 환영회-오늘 저녁 5:30 이영권사님 댁에서 새 신 자 성경공부 종강파티 및 새 신자 환영잔치를 갖습니다.

6. 신년축복대심방 계속 중-신년을 맞아 가정과 사업장의 축 복대심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목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7. 화요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체육관에서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이 있습니다. 모여주세요

8. 목요기도팀 모임-매우 목요일 10:30부터 교회 카페에서

9. 2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베드로선교회(회장-고상철)

10.생활의 지혜-겨울철 푸석푸석해진 모발에 윤기를 주려면 마요네즈 4큰술, 레몬즙 1큰술을 섞어 머리카락 전체에 바르 고 비닐 캡으로 덮은 다음 20~30분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 주면 모발이 강해지고 윤기가 나는 변화가 일어납니다.

11.최인근목사KOAM-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