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Sun0428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17년 9월 3일 주일안내

2017년 9월 3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 의 선물이라(에베소서<Eph>2:8)

2. 소망의 달 9월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복된 교회를 주신 소망의 달 9월입니다. 꿈을 안고 하나님의 기쁨, 교회 의 기둥이 되는 멋들어진 영혼들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3. 당회장 동정

당회장 최목사님꼐서는 오는 화요일(5)오전 1030분부터 라디오한국에서 생방송으로 33주년 기념 인터뷰를 하십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애청을 바랍니다.

4. 특별새벽기도회 계속 중

33주년 기념예배와 부흥회를 위한 특별새벽기도회가 은혜 중 계속되고 있습니다.

5. 교회설립33주년 기념부흥회

오는 목요일(7)부터 그동안 기도하며 준비해 온 부흥회가 시작됩니다. 사모하며 전도하며 기대하며 부흥회에 열정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6. 중고등 여름수련회 성료

지난 주일부터 어제까지 있었던 중고등등부 수련회는 은혜 중 잘 마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7. 청년대학부수련회

오늘부터 청년대학부 수련회가 올림피아 에서 개최됩니다. 축복하며 후원하시기 바랍니다.

8.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수술하신 조기두집사님과 수술하신 유삼례집사님의 남편을 위해 빠른회복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9. 주일학교졸업을 축하합니다

정수아

10. 한 영혼을 위한 마켓 전도

하나님은 한 영혼이 돌아오면 춤을 추시며 기뻐하십니다. 이번 주말에도 마켓전도를 위해 기도하시고 헌신하시기 바랍니다-이번 주는 마르다선교회

11. 9월달 교회환경 담당기관

바울선교회(회장-김경배집사)

12.생활의 지혜

세탁기 안쪽에 묵은 떼를 벗겨내려면 물을 가 득 채운 다음 식초를 한 겁 넣어서 돌려주면 됩니다. 그래도 안 되면 주방용 세제를 수세미에 뭍혀 닦아주면 됩니다.

 

 

 

 

 

 

 

 

 

 

 

 

 

 

 

 

 

 

 

 

 

 

 

 

 

 

 

 

 

 

 

 

 

 

 

 

 

 

 

 

 

 

 

 

 

 

 

 

 

 

 

 

 

 

 

 

 

 

 

 

 

 

1. 오늘의 말씀-너희는 마치 그 주인이 혼인 집에서 돌아와 문을 두드리면 곧 열어 주려고 기다리는 사람과 같이 되라 (누가복음<Lk)12:36)

2. 에스더선교회 헌신예배-오늘 찬양예배는 에스더선교회(회장 박희옥집사) 헌신예배드로 드립니다.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3. 각 구역별 구역예배-오는 토요일(27)은 각 구역별로 구역 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함께 사랑의 떡을 떼시기 바랍니다

4. ,고등부 동계수련회-오는 26-27일까지 중,고등부 동계 수련회가 열립니다. 위해서 기도하시고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5. 새 신자 환영회-오늘 저녁 5:30 이영권사님 댁에서 새 신 자 성경공부 종강파티 및 새 신자 환영잔치를 갖습니다.

6. 신년축복대심방 계속 중-신년을 맞아 가정과 사업장의 축 복대심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목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7. 화요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체육관에서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이 있습니다. 모여주세요

8. 목요기도팀 모임-매우 목요일 10:30부터 교회 카페에서

9. 2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베드로선교회(회장-고상철)

10.생활의 지혜-겨울철 푸석푸석해진 모발에 윤기를 주려면 마요네즈 4큰술, 레몬즙 1큰술을 섞어 머리카락 전체에 바르 고 비닐 캡으로 덮은 다음 20~30분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 주면 모발이 강해지고 윤기가 나는 변화가 일어납니다.

11.최인근목사KOAM-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