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Sat0420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17년 9월 17일 주일안내

2017년 9월 17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여자가 물동이를 버려두고 동네에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이르되 나의 행한 모든 일을 내게 말한 사람을 와 보라 이는 그리스도가 아니냐(요한복음<Jn>4:28-29)

2. 소망의 달 9월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복된 교회를 주신 소망의 달 9월입니다. 꿈을 안고 하나님의 기쁨, 교회 의 기둥이 되는 멋들어진 영혼들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3. 교회설립33주년 기념부흥회 성료

지난 주말에 있었던 우리 교회 설립33주년 기념부흥회는 은혜 중에 잘 마쳤습니다. 이를 위해 수고하신 모든 숨은 손길들을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4. 특별새벽기도회 성료

지난 토요일까지 두 주 동안 계속된 특별새벽기도회가 은혜 중 잘 끝났습니다. 기도와 예물로 하 나님을 섬겨 드린 모든 귀한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5. 구역장 권찰 성경공부

오늘 점심 시간에 회의실에서 구역 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이시기 바랍니다.

6. 감사드립니다

특별새벽기도회와 부흥회. 설립33주년을 맞아서 혼신으로 협력하고 은혜와 축복을 받으신 우리 모든 빌립보의 권속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특새와 부흥회와 기념주일을 통해 14,817불의 헌금이 들어왔습니다.

7. 내년도에 장로,안수집사,권사를 선택하는 공동의회를 개최합니다

예배 헌금 봉사에 전념하고 성령충만 지혜충만 칭찬 듣는 일꾼들이 되시어 하나님의 선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8. 한 영혼을 위한 마켓 전도

하나님은 한 영혼이 돌아오면 춤을 추시며 기뻐하십니다. 이번 주말에도 마켓전도를 위해 기도하시고 헌신하시기 바랍니다-이번 주는 마르다선교회

9. 9월달 교회환경 담당기관

바울선교회(회장-김경배집사)

10. 생활의 지혜

마루바닥에 기름을 엎질렀을 때는 밀가루를 뿌려주면 밀가루가 기름을 흡수하여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1. 오늘의 말씀-너희는 마치 그 주인이 혼인 집에서 돌아와 문을 두드리면 곧 열어 주려고 기다리는 사람과 같이 되라 (누가복음<Lk)12:36)

2. 에스더선교회 헌신예배-오늘 찬양예배는 에스더선교회(회장 박희옥집사) 헌신예배드로 드립니다.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3. 각 구역별 구역예배-오는 토요일(27)은 각 구역별로 구역 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함께 사랑의 떡을 떼시기 바랍니다

4. ,고등부 동계수련회-오는 26-27일까지 중,고등부 동계 수련회가 열립니다. 위해서 기도하시고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5. 새 신자 환영회-오늘 저녁 5:30 이영권사님 댁에서 새 신 자 성경공부 종강파티 및 새 신자 환영잔치를 갖습니다.

6. 신년축복대심방 계속 중-신년을 맞아 가정과 사업장의 축 복대심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목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7. 화요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체육관에서 남선교회 연합 체육활동이 있습니다. 모여주세요

8. 목요기도팀 모임-매우 목요일 10:30부터 교회 카페에서

9. 2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베드로선교회(회장-고상철)

10.생활의 지혜-겨울철 푸석푸석해진 모발에 윤기를 주려면 마요네즈 4큰술, 레몬즙 1큰술을 섞어 머리카락 전체에 바르 고 비닐 캡으로 덮은 다음 20~30분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 주면 모발이 강해지고 윤기가 나는 변화가 일어납니다.

11.최인근목사KOAM-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