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426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18년 5월 27일 주일안내

2018년 5월 27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모세가 백성에게 이르되 너희는 두려워 말고 가만히 서서 여호와께서 오늘날 너희를 위하여 행하시는 구 원을 보라 너희가 오늘 본 애굽 사람을 또 다시는 영원히 보지 못하리라 여호와께서 너희를 위하여 싸우시리니 너희 는 가만히 있을지니라(마태복음<Ex>14:13-14)

2. 가정의 달이 저물고 있습니다

자녀들은 부모님을 공경하고 부모님은 자녀들을 말씀으로 양육하여 행복하고 꿈과 소망 이 있는 가정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3. 찬양대 수련회

하나님을 아름답게 섬기는 글로리아찬양대 가 오늘부터 내일까지 Double K Retreat Ct에서 수련회를 갖습니다. 안전하고 은혜로운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4. ,고등부 Spring Camp

오늘부터 내일까지 중고부에서 디셉션 패스에서 Spring Camp를 갖습니다. 자연 속에서 하나님 과 친구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복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5. 금요연합기도회

오는 금요일(61)은 청소년들과 연합하여 기도드리는 날입니다. 온 성도들은 함께 모여 새롭게 기회로 주시는 6월과 우리 가정과 교회, 또 나라와 민족과 세계의 복 음화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6. 찬양대헌신예배 예고

찬양대헌신예배가 6월 첫 주일인 3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찬양대는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7. 마켓전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교회의 존재 목적인 전도를 위마켓전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 영혼이라도 인도할 수 있도록 열심을 다 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베드로+청대

8.5월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YG(회장:조단비)

9.    생활의 지혜

먼지 낀 방충망 깨끗이 청소하는 법은 먼지 낀 방충망에 신문지를 대고 분무기로 물을 뿌려 붙여둔 다음 30분쯤 후에 신문지를 떼어내면 먼지가 깨끗하게 제거된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