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Thu0418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19년 12월 22일 주일안내

2019년 12월 22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오히려 자기를 비어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들과 같이 되었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매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빌립보서(Phi>2:7-8)

 

2. 송년의 달 12월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한해의 마지막 달을 유종의 미로 열매 맺히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3. 오늘은 성탄주일입니다

 

우리를 위해 독생자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주신 복된 성탄주일입니다. 정성을 다해 예배와 예물을 드리고 감사함으로 예수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4. YG Dance Party

 

성탄주일인 오늘 찬양예배는 YG Dance Party진행됩니다. 함께 청소년으로 돌아 가보시기 바랍니다!

 

5. 성탄이브 음악예배 예고

 

매년 찬양대를 중심으로 열려온 성탄이브 음악예배가 24일 밤 7시부터 본당에서 열립니다. 이웃들과 함께 모여 복된 성탄이브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6. 예배에 관해 알려드립니다.

 

성탄이브와 새해 이브가 수요일과 겹치므로 올 해는 수요예배를 가정예배로 돌리니 온 가족이 함께 수요일 밤 예배를 가정에서 드리시기 바랍니다.

 

7. 2020년도 소원의 기도 신청서 배부

 

송구영신예배 때 새해를 위해 하나님께 바쳐드리는 기도제목을 미리 기도하면서도 준비하시고 예물과 함께 하나님께 바쳐드리시기 바랍니다.

 

8. 권사회 조직

 

오늘 점심시간에 1시부터 회의실에서 권사회 총회를 열고 새롭게 조직합니다. 더욱 충성하시기 바랍니다.

 

9.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연말을 맞아 예수님의 따뜻한 사랑으로 이웃을 섬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10. 생활의 지혜

 

계란을 삶을 때 소금을 조금 넣어주면 삶는 과정에서 계란이 깨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