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3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 2020년 12월 20일 주일안내

2020년 12월 20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인자의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마가복음<Mk>10:45)


2. 성탄의 달 12월입니다


올 해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날들이었지만 우리들과 함께 하시려고 이 땅에 강림하신 예수님을 모시고 새로운 꿈과 소망으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3. 성탄이브 감사예배


오는 24()저녁 7:30에 본당에서 성탄이브 감사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정성을 다해 우리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 예배로 영광을 드리시기 바랍니다.


4. 2021년도 기도제목을 제출해 주세요.


한 해를 기도로 승리하고 사랑의 하나님을 체험하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5. 2021년도 점심과 헌화에 동참해 주세요.


이웃을 위해서 점심을, 하나님께는 꽃을 드리기 위해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선교지에 보낼 성탄선물 모금


오늘 마감을 합니다. 귀한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더욱 기도하시고 후원하시기 바랍니다.


7 . 148/150성경클럽 계속 중


8/150클럽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이 난국을 극복하고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7차 모임이 있습니다.


8. Vision Project를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곧 시작 될 우리교회의 축복, 비전 프로젝트를 위해 온 성도들은 끊임없이 기도하시고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로 만들어진 계획서가 로비에 있사오니 관심 있는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9 . 지난 주 은혜의 말씀을 선용하시기 바랍니다.


매 주일 주보에 기록되어 나오는 지난 주 은혜의 말씀을 몇 번이고 읽으시고 묵상하며 심령의 양식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10 . 힘든 이웃에게 소망을!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든 사람들이 다 힘들어 합니다. 이러한 때에 우리 교회 주일 수요일 금요예배 온라인사이트를 이웃에게 전하여 말씀을 통한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마스크를 제공하면서 전도의 호기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11 . 생활의 지혜


초고추장을 만들 때 조금 되직하다 싶으면 물 대신 사과를 갈아 넣거나 사이다를 조금 넣으면 아주 좋아요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