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Sat0427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2년 3월 11일 주일 안내

2012년 3월 11일 주일 안내

 

1. 오늘의 말씀

그 후에 나가사 레위라 하는 세리가 세관에 앉은 것을 보시고 나를 좇으라하시니 저가 모든 것을 버리고 일어나 좇으니라(누가복음<Lk>5:27-28)

2. 소생의 달 3월입니다

우리 모든 가정과 생업과 교회에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로 신선한 소생의 은총이 충만하시도록 더욱 말씀과 기도로 깨어 예배에 올인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3. 당회장 동정

당회장 최목사님께서는 오는 화요일(13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서북미노회 정기노회 참석차 캐나다 벤쿠버로 출타하시게 됩니다. 위해서 온 성도들은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4. 구역장, 권찰성경공부

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구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습니다. 해당자들은 전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 세례 및 유아세례 신청서 교부

오늘 4월 부활절에 있을 세례 및 유아세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신청서를 제출하시고 책자를 받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문의는 예배부장 김국재장로님께로 하시기 바랍니다).

6. 에스더선교회 헌신예배 예고

다음 주일은 에스더선교회 헌신예배로 드리게 됩니다. 에스더는 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강사는 박윤식목사님이십니다.

7. 수요찬양예배 특별찬송

지난 수요일부터 교육부 산하 주일학교, 청소년부에서 수요예배 특별찬양을 감당하도록 합니다. 교육부에서는 아동들의 정서와 믿음을 증진시킬 수 있는 이 좋은 기회를 책임 있게 감당하시기 바랍니다.

8. 3.월달 교회환경 담당기관

바울선교회(회장-고상철집사)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