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Sat0427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2년 3월 25일 주일안내

2012년 3월 25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자유하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 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행하는 자니 이 사람이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야고보서<James>1:25)

2. 각 구역별 구역예배

오는 토요일(31일)은 각 구역별로 구역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각 구역장들은 최선을 다해 구역식구들과 함께 모여 말씀과 사랑의 떡을 나누시를 바랍니다. 아울러 3구역이 교회환경을 담당하겠습니다.

3. 봄맞이 부흥성회 안내

만물이 소생하는 아름다운 봄과 부활절을 맞아 춘계 부흥성회를 개최합니다. 온 성도들은 기도하며 준비하여 큰 은혜와 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때:4월12일-15일까지/강사:김철호목사님(통영중앙교회담임)

4. 켄디도네이션을 기다립니다

주일학교에서 부활주일에 사용할 켄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일학교 담당자 옥수정집사님께 문의하세요.

5. 세례 및 유아세례 신청자 성경공부

3월 첫주일부터 세례신청자들을 위한 성경공부가 시작되었습니다. 신청자들은 찬양예배 후 당회장실에서 있는 성경 공부에 성실히 임하시기 바랍니다.

6. 워싱턴주 동성결혼 반대를 위한 유권자 등록에 동참하십시다!

워싱턴주에서 결정된 동성결혼을 반대하기 위한 주민 발의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유권자 등록을 먼저 해야 하니 적극적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7. 각 기관 바자회 안내

중,고등부와 마르다에서 선교기금마련 바자회를 실시합니다. 따뜻한 사랑으로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고등부-오늘 전심시간/마르다-선주문 후 배달(문의-장희선집사)

8. 수요찬양예배 특별찬송

지난 수요일부터 교육부 산하 주일학교, 청소년부에서 수요예배 특별찬양을 감당하도록 합니다. 교육부에서는 아동들의 정서와 믿음을 증진시킬 수 있는 이 좋은 기회를 책임 있게 감당하시기 바랍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