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Sat0427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2년 4월 1일 주일 안내

2012년 4월 1일 주일 안내

1. 오늘의 말씀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이사야<Isa>53:5)

2. 오늘은 고난주일입니다

오늘은 2012년 고난주일입니다. 우리들을 살리시려고난당하신 예수님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영적으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3. 전교인 금식기도회

오는 금요일은 온 종일 금식일로 지키고 저녁 8시에는 고난주간 특별기도회로 모이게 됩니다. 이 귀한 때를 영적으로 승리하는 복된 기회로 삼고 육신의 정욕을 끊고 주님과 함께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4. 고난주간특별 새벽기도회

오는 화요일(3일)새벽 6시부터 고난주간 특별새벽 기도회가 시작됩니다. 기도로 새벽을 깨우고 주님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5. 다음주일은 부활주일입니다

다음 주일(8일)은 2012년도 부활주일입니다. 예물과 마음으로 준비하시고 우리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신 주님께 무환 영광을 돌리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부활주일 새벽6시에 새벽예배가 있습니다

6. 전교인 대청소 및 전도대회

오는 토요일 1:30부터 전교인대청소를 하고 이어서 마켓으로 나가 부흥회를 위한 전도대회를 갖겠습니다.

7. 10/120성경읽기클럽 조별 모임

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10/120성경읽기클럽조별 모임이 조별로 있겠습니다. 함께 모여 귀한 은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8. 각 기관 회장단 모임

점심시간에 각 기관 회장단모임이 회의실에서 있겠습니다. 각 기관 회장 부회장은 식사 후 속히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9. 워싱턴주 동성결혼 반대를 위한 유권자 등록에 동참하십시다!

워싱턴주에서 결정된 동성결혼을 반대하기 위한 주민 발의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유권자 등록을 먼저 해야 하니 적극적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0. 4.월달 교회환경 담당기관

베드로선교회(회장-인명식장로)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