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Mon04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6년 12월 18일 주일안내

2016년 12월 18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원컨대 주께서 오네시보로의 집에 긍휼을 베 푸시옵소서 저가 나를 자주 유쾌케 하고 나의 사슬에 매인 것을 부끄러워 아니하여 로마에 있을 때에 나를 부지런히 찾 아 만났느니라(디모데후서<1Ti>1:16-17)

2. 다음 주일은 성탄주일입니다

다음 주일은 예수님께서 하늘 보좌도 버리시고 우리들을 구원하시러 이 땅에 오신 날을 기 념하는 2016년 성탄주일입니다. 정성을 다 하시기 바랍니다.

3. 성탄이브 음악예배

오는 토요일(24) 7시부터 성탄이 브 음악예배를 드립니다. 이웃들과 가족들이 다 함께 모여서 글로리아의 칸타타와 함께 감사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4. 각 선교회 신년사업을 위한 월례회

오늘 점심시간에 각 선교회의 새로운 회장들은 신년사업계획을 위한 월례회를 소집하시고 신년 사업계획을 세워 보고하시기 바랍니다.

5. 2017년 직원임명식

다음 주일은 2017년도 직원을 임명하 는 임명식이 있겠습니다. 기도하시고 귀한 직분을 받아 죽도 록 충성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6. 오늘 찬양예배는 최석곤장로님 간증집회로 모입니다

한국 전남 CBS방송국운영국장으로 섬기시는 최석곤장로님을 모 시고 은혜의 시간을 가집니다. 함께 은혜 받으시기 바랍니다

7. 2017년도 기도제목 작성

오늘 나누어 드리는 2017년도 기 도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준비하셨다가 송구영신예배 때 하나 님게 정성 모은 예물과 함께 올려드리시기 바랍니다.

8. 생활의 지혜

귀에 꽂는 형태의 귀걸이를 잘 보관하려면 귀걸이 두 개(한 쌍)를 단춧구멍에 끼워 두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짝을 잃어버리지도 않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9. 최인근목사KOAMTV방송설교

:8:30-9:30am/:11pm

10. 12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중고등부(회장:원종성)

 

 

 

 

 

 

 

 

 

 

 

 

 

 

 

 

 

 

 

 

 

 

 

 

 

 

 

 

1. 오늘의 말씀-이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여자야 네 믿음이 크도다 네 소원대로 되리라 하시니 그 시로부터 그의 딸이 나으니라(마태복음<Mt>15:28)

2. PTA모임 안내-오늘 점심시간에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 한 PTA모임이 회의실에서 있겠사오니 모이시기 바랍니다.

3. 바울,마리아헌신예배 예고-다음 주일 찬양예배는 바울과 마 리아의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 다. 강사는 이대규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4. 구역장,권찰 성경공부-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회의실에서 구 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이시기 바랍니다.

5. 축하드립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이승영집사님-7UW 로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최의룡집사님-형사법당당 변호사로 로펌에 취직하였습니다.

6. 한 생명이라도 구원시킵시다!-본격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 니다. 힘을 다해 생명 살리는 이 복된 대열에 온 성도들이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말전도-마리아+주교

7. 6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중고등부(회장:송지훈)

8 생활의 지혜-삼겹살을 구을 때 냄새를 없애려면 삼겹살 등 고기에 밑간(소금·후추)을 한 다음 녹차 가루를 뿌려 구우면 잡냄새가 없어지고, 맛이 담백해집니다.

9. 최인근목사KOAM 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