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Thu0425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7년 1월 8일 주일안내

2017년 1월 8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 게 복음을 전파하라(마가복음<Mk>16:15)

2. 오늘은 2017년 선교주일입니다

선교는 이 땅에 우리 성도 들과 교회가 존재하는 이유 그 자체입니다. 우리 모두 이 복 된 일에 동참하여 하나님의 동역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3. 2017신년 교회 표어

올 해 우리교회의 표어는 성경으로 돌아가자!입니다. 성경 중심의 신앙생활로 돌아 가십시다!

4. 신년 구역장,권찰 성경공부

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구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새로운 다짐으로 열심히 참석 해서 말씀으로 무장하시기 바랍니다.

5. 신년 구역별 구역예배

오는 토요일(14)은 신년 첫 구역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함께 모여 서로 축복하시기 바랍니다

6. 신년축복새벽기도회 시작

3()일부터 신년특별새벽기도 회가 계속됩니다.새벽을 깨우며 하나님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7. 신년축복대심방 시작

화요일부터 신년특별대심방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업장과 가정에 하나님의 신선한 축복이 임할 수 있도록 심방신청서를 제출하시고 심방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8. 2016년 주간성경 시상자

김순식,김희랑,박정녀,박희옥,송오 형,신수영,오승희,이경남,이영,이주영,전연정,최의룡,최인순

주일학교성경읽기시상-고학년:정수아 고윤, 저학년:정민아

9. 지난 주일 등록하신 분을 환영합니다

신정호성도님-이현우 집사님 인도(206-2739-4401)-디모데선교회(이승영구역장)

10. 생활의 지혜

프라이팬의 코팅이 잘 안 벗겨지게 하려면 깨 끗이 씻은 후라펜을 달군 후에 식용유를 뭍힌 키친타월로 2-3번 반복해서 닦아주면 코팅이 잘 벗겨지지 않습니다.

11.1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베드로선교회(회장송오형)

 

 

 

 

 

 

 

 

 

 

 

 

 

 

 

 

 

 

 

 

 

 

 

 

 

 

 

 

 

 

 

 

1. 오늘의 말씀-이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여자야 네 믿음이 크도다 네 소원대로 되리라 하시니 그 시로부터 그의 딸이 나으니라(마태복음<Mt>15:28)

2. PTA모임 안내-오늘 점심시간에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 한 PTA모임이 회의실에서 있겠사오니 모이시기 바랍니다.

3. 바울,마리아헌신예배 예고-다음 주일 찬양예배는 바울과 마 리아의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 다. 강사는 이대규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4. 구역장,권찰 성경공부-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회의실에서 구 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이시기 바랍니다.

5. 축하드립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이승영집사님-7UW 로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최의룡집사님-형사법당당 변호사로 로펌에 취직하였습니다.

6. 한 생명이라도 구원시킵시다!-본격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 니다. 힘을 다해 생명 살리는 이 복된 대열에 온 성도들이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말전도-마리아+주교

7. 6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중고등부(회장:송지훈)

8 생활의 지혜-삼겹살을 구을 때 냄새를 없애려면 삼겹살 등 고기에 밑간(소금·후추)을 한 다음 녹차 가루를 뿌려 구우면 잡냄새가 없어지고, 맛이 담백해집니다.

9. 최인근목사KOAM 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