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Wed0424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20년 5월 31일 주일안내

2020년 5월 31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그러나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은혜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모든 사도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내가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라(고린도전서(1Co>15:10)

 

2. 2020년 교회 표어

 

가서 제자삼으라!

 

3.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비록 힘든 때에 머물고 있지만 소중한 가족들이 사랑으로 연합하여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을 함께 이루어가시기 바랍니다.

 

4. 하선교사님 문안

 

코로나로 온통 세상이 다 고통을 당하고 있는 이 때에 태국에서 하선교사님으로부터 문안과 기도제목을 보내왔습니다. 더욱 축복하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5. 온전한 예배를 성전에서 드립시다!

 

5월부터는 성전으로 나아와서 예배를 드립니다. 모든 예배를 사모하며 정성을 다해 성전으로 나와 예배드리시기 바랍니다.

 

6. 힘든 이웃에게 소망을!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든 사람들이 다 힘들어 합니다. 이러한 때에 우리 교회 주일 수요일 금요예배 온라인사이트를 이웃에게 전하여 말씀을 통한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7.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시기 바랍니다.

 

영과 육이 힘든 터널을 지나고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여 이웃을 위해 축복하고 자녀들을 위해 축복하며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8. 생활의 지혜

 

그릇이 포개져서 떨어지지 않을 때 위의 그릇에 찬물을 붓고 아래 그릇을 더운 물에 담그면 떨어집니다.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