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3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7년 4월 16일 주일안내

2017년 4월 16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예수께서 가라사대 여자여 어찌하여 울며 누 구를 찾느냐 하시니 마리아는 그가 동산지기인 줄로 알고 가로되 주여 당신이 옮겨 갔거든 어디 두었는지 내게 이르소서 그리하면 내가 가져 가리이다(요한복음<Jn>20:15)

2. 오늘은 부활주일입니다

우리들을 위해 죽으시고 우리들을 살리시려 다시 부활하신 예수님께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3. 성례식

복된 부활절을 맞아 성찬식과 세례식을 거행합니다. 특별히 오늘 세례 받으시는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4. 사역자,지도자연석회의

점심 식사 후 회의실에서 사역자 및 지도자 연석회의가 있겠습니다. 전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 교우동정

한세라 사모님의 어머님께서 지난 10일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장례식 참석차 한국으로 출국하였습니다.

6.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지상 명령이신 전도를 위해 오는 토요일부터 마켓전도가 시작됩니다. 사명감을 가지고 각 선교회는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마리아선교

7. 부활절특별새벽기도회 성료

지난 두 주간동안 계속된 부활절 맞이 특별새벽 기도회가 은헤와 축복 속에 잘 마쳤습니다.

8. 체육관 페인팅

28,29일 양일간에 걸쳐 체육관 페인팅을 하려고 합니다. 충성된 성도님들의 헌신을 기대합니다.

9. 지난 주일 등록하신 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주호찬 성도님(206-209-8009)

박준수 성도님인도-디모데

10. 4월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디모데선교(회장:송혁성도님)

11.생활의 지혜

니트류의 옷의 소매가 늘어졌을 땐 따뜻한 물 에 적셔 어느 정도 말린 다음 소매 부분을 모아서 잡고 헤어 드라이어로 열을 가해주면 감쪽 같이 줄어듭니다.

 

 

 

 

 

 

 

 

 

 

 

 

 

 

 

 

 

 

 

 

 

 

 

 

 

 

 

 

 

 

 

 

 

 

 

 

 

 

 

 

 

 

 

 

1. 오늘의 말씀-이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여자야 네 믿음이 크도다 네 소원대로 되리라 하시니 그 시로부터 그의 딸이 나으니라(마태복음<Mt>15:28)

2. PTA모임 안내-오늘 점심시간에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 한 PTA모임이 회의실에서 있겠사오니 모이시기 바랍니다.

3. 바울,마리아헌신예배 예고-다음 주일 찬양예배는 바울과 마 리아의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 다. 강사는 이대규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4. 구역장,권찰 성경공부-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회의실에서 구 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이시기 바랍니다.

5. 축하드립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이승영집사님-7UW 로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최의룡집사님-형사법당당 변호사로 로펌에 취직하였습니다.

6. 한 생명이라도 구원시킵시다!-본격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 니다. 힘을 다해 생명 살리는 이 복된 대열에 온 성도들이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말전도-마리아+주교

7. 6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중고등부(회장:송지훈)

8 생활의 지혜-삼겹살을 구을 때 냄새를 없애려면 삼겹살 등 고기에 밑간(소금·후추)을 한 다음 녹차 가루를 뿌려 구우면 잡냄새가 없어지고, 맛이 담백해집니다.

9. 최인근목사KOAM 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