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41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7년 5월 14일 주일안내

2017년 5월 14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네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너의 하나님 나 여호와가 네게 준 땅에서 네 생명이 길리라(<Ex>20:12)

2. 오늘은 어버이주일입니다

우리들을 이 땅에 존재하게 하시 고 키우시고 사랑하신 부모님을 생명처럼 사랑할 줄 아는 선 한 자녀들이 되어 하늘의 축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3. 당회장 동정

당회장 최목사님은 16일부터 있는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18일까지 LA를 다녀오시게 됩니다. 위해서 기 도하시기 바랍니다.

4. 결혼예식 안내

반주자로 수고하시는 김인영집사님과 이현우집사님의 결혼예식이 오는 토요일 오후 5시 본당과 체육 관에서 거행됩니다. 함께 모여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마르다선교회 헌신예배 예고

521일 주일에 마르다헌신 예배가 있겠습니다.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6. 찬양대수련회 예고

찬양대가 아래와 같이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기도하며 착오 없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28-29/:벨링헴예수기도원/강사:최의룡,한세라

7. 마켓전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지상 명령이신 전 도를 위해 마켓전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명감을 가지고 각 선교회는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베드로선교회

8. 등록을 환영합니다

우리들과 한 가족이 됨을 환영합니다.

이재정성도님(425-478-9047)-자진(5구역-한세라구역장)

황심근성도님-심욱진성도님인도(9구역-옥수정구역장)

9. 5월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

중고등부(회장:원종성)

10.생활의 지혜

까맣게 탄 냄비나 후라이팬을 깨끗이 씻어내 는 방법은 베이킹소다 한 수픈에 식초 5-6스푼을 넣은 다음 30여분 두었다가 수세미로 씻어내면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1. 오늘의 말씀-이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여자야 네 믿음이 크도다 네 소원대로 되리라 하시니 그 시로부터 그의 딸이 나으니라(마태복음<Mt>15:28)

2. PTA모임 안내-오늘 점심시간에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 한 PTA모임이 회의실에서 있겠사오니 모이시기 바랍니다.

3. 바울,마리아헌신예배 예고-다음 주일 찬양예배는 바울과 마 리아의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 다. 강사는 이대규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4. 구역장,권찰 성경공부-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회의실에서 구 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이시기 바랍니다.

5. 축하드립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이승영집사님-7UW 로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최의룡집사님-형사법당당 변호사로 로펌에 취직하였습니다.

6. 한 생명이라도 구원시킵시다!-본격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 니다. 힘을 다해 생명 살리는 이 복된 대열에 온 성도들이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말전도-마리아+주교

7. 6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중고등부(회장:송지훈)

8 생활의 지혜-삼겹살을 구을 때 냄새를 없애려면 삼겹살 등 고기에 밑간(소금·후추)을 한 다음 녹차 가루를 뿌려 구우면 잡냄새가 없어지고, 맛이 담백해집니다.

9. 최인근목사KOAM 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