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Thu0425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7년 9월 10일 주일안내

2017년 9월 10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형제들아 내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다 같은 말을 하고 너희 가운데 분쟁 이 없이 같은 마음과 같은 뜻으로 온전히 합하라(고전1:10)

2. 소망의 달 9월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복된 교회를 주신 소망의 달 9월입니다. 꿈을 안고 하나님의 기쁨, 교회 의 기둥이 되는 멋들어진 영혼들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3. 교회설립33주년 감사예배

오늘은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좋은 교회를 주신 33주년 기념 주일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모든 것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시기 바랍니다.

4. 부흥성회 계속 중

지난 목요일 저녁부터 시작된 부흥성회 가 오후까지 계속됩니다. 사모하는 마음으로 임하시고 풍성 한 은혜를 덧입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강사로 말씀을 증거 해 주시는 송귀옥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5. 1110/120 수료식

1110/120 수료자는 40명입니다.

바쁜 시간 말씀으로 승리하신 분들을 축복합니다.

6. 특별새벽기도 성료

지난 두 주간 동안 계속된 특별새벽기 도회가 은혜와 축복 속에 잘 마쳤습니다. 지속적으로 기도에 불을 붙여서 풍성한 응답으로 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7. 청년대학부 수련회 성료

지난 주간에 있었던 청년대학부 수련회는 은혜 중 무사히 마쳤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에 게 감사를 드립니다.

8. 한 영혼을 위한 마켓 전도

하나님은 한 영혼이 돌아오면 춤을 추시며 기뻐하십니다. 이번 주말에도 마켓전도를 위해 기도하시고 헌신하시기 바랍니다-이번 주는 마리아선교회

9. 9월달 교회환경 담당기관

바울선교회(회장-김경배집사)

10. 생활의 지혜

TV리모컨 버튼 사이에 끼인 떼와 먼지를 제 거하려면 목공용 풀을 발라 두었다가 마른 다음에 떼어내면 깨끗이 해결됩니다.

 

 

 

 

 

 

 

 

 

 

 

 

 

 

 

 

 

 

 

 

 

 

 

 

 

 

 

 

 

 

 

 

 

 

 

 

 

 

 

 

 

 

 

 

 

 

 

 

 

 

 

 

 

1. 오늘의 말씀-이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여자야 네 믿음이 크도다 네 소원대로 되리라 하시니 그 시로부터 그의 딸이 나으니라(마태복음<Mt>15:28)

2. PTA모임 안내-오늘 점심시간에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 한 PTA모임이 회의실에서 있겠사오니 모이시기 바랍니다.

3. 바울,마리아헌신예배 예고-다음 주일 찬양예배는 바울과 마 리아의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 다. 강사는 이대규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4. 구역장,권찰 성경공부-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회의실에서 구 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이시기 바랍니다.

5. 축하드립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이승영집사님-7UW 로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최의룡집사님-형사법당당 변호사로 로펌에 취직하였습니다.

6. 한 생명이라도 구원시킵시다!-본격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 니다. 힘을 다해 생명 살리는 이 복된 대열에 온 성도들이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말전도-마리아+주교

7. 6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중고등부(회장:송지훈)

8 생활의 지혜-삼겹살을 구을 때 냄새를 없애려면 삼겹살 등 고기에 밑간(소금·후추)을 한 다음 녹차 가루를 뿌려 구우면 잡냄새가 없어지고, 맛이 담백해집니다.

9. 최인근목사KOAM 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