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빌립보장로교회

-- 성령의 열매맺는 교회 --

Fri03292024

Last update12:00:00 AM

Font Size

Profile

Menu Style

Cpanel
Back You are here: Home 교제 주일 안내 2017년 9월 24일 주일안내

2017년 9월 24일 주일안내

1. 오늘의 말씀

네가 어디를 가든지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 모든 대적을 네 앞에서 멸하였은즉 세상에서 존귀한 자의 이름 같이 네 이름을 존귀케 만들어 주리라(삼하<2Sa>7:9)

2. 소망의 달 9월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복된 교회를 주신 소망의 달 9월입니다. 꿈을 안고 하나님의 기쁨, 교회 의 기둥이 되는 멋들어진 영혼들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3. 각 구역별 구역예배

오는 토요일은 각 구역별로 구역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함께 모여 말씀과 사랑의 떡을 떼며 한 식구 됨의 기쁨을 함께 누리시기 바랍니다.

4. 전교인 연합 마켓전도

오는 주말은 전교인이 함께 복음을 전하려 나가겠습니다. 토요일 2시까지 교회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고 함께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가을 음악회 예고

104일 수요일 저녁 7:30에 우리 교회 에서 시애틀챔버앙상블 초청 가을 음악회가 열릴 예정입니 다. 모처럼 귀한 시간을 이웃들과 함께 누리시기 바랍니다.

6.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정수영,정기현강도사님댁에서 에베렛 다운타운에 커피샾을 오픈하였습니다. 형통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축복하시고 널리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7.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날씨가 환절기로 바뀌면서 어르신들 의 건강이 나빠지고 있습니다. 배영애권사님, 조영희권사님, 조기두집사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8. 9월달 교회환경 담당기관

바울선교회(회장-김경배집사)

9. 생활의 지혜

샤워를 하다가 귀에 물이 들어가면 매우 불편 해지는데 이것을 해결하려면 휴지를 얇게 말아 귀에 넣어 두 면 순식간에 물을 흡수하여 깨끗이 해결이 됩니다.

 

 

 

 

 

 

 

 

 

 

 

 

 

 

 

 

 

 

 

 

 

 

 

 

 

 

 

 

 

 

 

 

 

 

 

 

 

 

 

 

 

 

 

 

 

 

 

 

 

 

 

 

 

 

 

1. 오늘의 말씀-이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여자야 네 믿음이 크도다 네 소원대로 되리라 하시니 그 시로부터 그의 딸이 나으니라(마태복음<Mt>15:28)

2. PTA모임 안내-오늘 점심시간에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 한 PTA모임이 회의실에서 있겠사오니 모이시기 바랍니다.

3. 바울,마리아헌신예배 예고-다음 주일 찬양예배는 바울과 마 리아의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 다. 강사는 이대규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4. 구역장,권찰 성경공부-오늘 찬양예배 후에는 회의실에서 구 역장, 권찰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함께 모이시기 바랍니다.

5. 축하드립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이승영집사님-7UW 로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최의룡집사님-형사법당당 변호사로 로펌에 취직하였습니다.

6. 한 생명이라도 구원시킵시다!-본격 마켓전도가 시작되었습 니다. 힘을 다해 생명 살리는 이 복된 대열에 온 성도들이 기쁨으로 동참하시기 바랍니다.이번주말전도-마리아+주교

7. 6월 달 교회환경정리 담당기관-중고등부(회장:송지훈)

8 생활의 지혜-삼겹살을 구을 때 냄새를 없애려면 삼겹살 등 고기에 밑간(소금·후추)을 한 다음 녹차 가루를 뿌려 구우면 잡냄새가 없어지고, 맛이 담백해집니다.

9. 최인근목사KOAM TV방송설교-8:30-9:30/11-12pm

Add comment


Security code
Refresh